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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은 어떻게 하나요?
직원 및 아르바이트의 채용과 관련된 기본적인 팁을 본사에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 다만, 면접과 채용은 각 매장의 점주분들이 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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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권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는 것인가요?
입점하는 매장에 대한 상권분석은 기본적으로 본사에서 해드립니다.
다만, 입점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분도 주변 상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시는게 운영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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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에 필요한 인허가는 어떤게 있나요?
영업신고, 사업자등록신청, 어린이놀이시설 설치검사 등이 있으며, 오픈 시 본사에서 해당 사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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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시간(휴무)을 조정할 수 있나요?
특수상권(마트, 쇼핑몰 등)의 경우 해당 유통업체의 영업시간에 따르도록 되어있으며, 그 외 일반 건물에서는 상권 및 유동인구 등에 따라 본사와 협의하여 결정 또는 조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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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금을 조정할 수 있나요?
이용요금은 전 매장이 통일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다만, 특별한 경우 본사와 협의 후 조정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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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들의 교육은 어떻게 하나요?
본사의 매뉴얼에 따라 오픈 전 교육(이론 및 실습)을 실시하며,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하여 추가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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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원은 어떻게 구성되나요?
해당 매장의 규모, 매출, 요일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상담 시 적정 인원을 알려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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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장의 규모는 어느정도 되야 하나요?
매장의 규모는 해당 위치 및 주변 시장환경에 따라 다르지만, 최소 20평 이상은 되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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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장을 운영해 본 경험이 없는데 할 수 있을까요?
점포의 선정부터 이론 교육, 현장 실습을 통하여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교육하고 있으며, 오픈 후에도 본사에서 꾸준한 관리를 도와 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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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업을 하기 위한 특별한 자격이 필요한가요?
필수 자격요건은 없습니다. 어린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많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베스트키즈 가맹점주가 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