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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은 어떻게 하나요?
직원 및 아르바이트의 채용과 관련된 기본적인 팁을 본사에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 다만, 면접과 채용은 각 매장의 점주분들이 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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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시간(휴무)을 조정할 수 있나요?
특수상권(마트, 쇼핑몰 등)의 경우 해당 유통업체의 영업시간에 따르도록 되어있으며, 그 외 일반 건물에서는 상권 및 유동인구 등에 따라 본사와 협의하여 결정 또는 조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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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금을 조정할 수 있나요?
이용요금은 전 매장이 통일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다만, 특별한 경우 본사와 협의 후 조정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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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들의 교육은 어떻게 하나요?
본사의 매뉴얼에 따라 오픈 전 교육(이론 및 실습)을 실시하며,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하여 추가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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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원은 어떻게 구성되나요?
해당 매장의 규모, 매출, 요일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상담 시 적정 인원을 알려드립니다.